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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전모델 사용 중 입니다.
전면 밸브만 3개 있는것이요...좌우 측면엔 밸브 없는 타입이지요...
싼타페나...뉴 싼타페 같은 경우엔 디젤 차량이지만....
썸머스텟 열리는 방향이 일반 차량과 같이....
엔진쪽으로 밀고...라디에이터 쪽으로 나오고...하는 방향입니다.
그냥 일반 부동액 교체방법으로 연결해서 작업 하면 됩니까??
크리닝 방법 말고요...?
그리고 싼타페는 보조 탱크에 라디에다 캡이 달려 있어 그리로 부동액
주입하는 타입인데...
일반 부동액 교체 방법으로 하면 되는지요?
TG이상 고급 차량 같이 반대로 열리는 것은 크리닝 연결 법 말고...
그 반대로 열리는 방향으로 단순 교체연결법으로 하면 안돼는지요..?
그리고....차량별 연결법을 게시해 주시면 좋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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